CJ푸드빌, 쿠팡이츠서 계절밥상 4천원 할인
CJ푸드빌, 쿠팡이츠서 계절밥상 4천원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1~27일 2만원 이상 주문 시···추석연휴까지 배달비 무료 혜택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쿠팡이츠에서 주문할 수 있는 계절밥상 음식. (사진=CJ푸드빌)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쿠팡이츠에서 주문할 수 있는 계절밥상 음식.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외식기업 씨제이(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식 뷔페 계절밥상에서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쿠팡이츠를 통해 음식을 주문하는 소비자들한테 할인 혜택을 준다. 

18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쿠팡이츠에서 계절밥상 음식을 2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즉시 4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아이디(ID)당 하루 한 번에 한해 배달비 무료 쿠폰도 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팡이츠에서 확인 가능하다.
 
계절밥상에선 늘어나는 간편식(HMR) 수요와 코로나 19로 인한 외식 환경 변화에 맞춰 마포식 돼지 직화구이, 고추장 삼겹살 직화구이, 장어더덕구이 등 O2O(Online to Offline) 메뉴를 준비했다. 명절 연휴 기간 냉장고에 보관해두고 먹을 수 있는 엘에이(LA)양념갈비, 마늘 간장·매운 고추장 쪽갈비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6종도 주문할 수 있다. 추석 연휴까지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에서 배달비 무료 행사를 벌인다. 

서울 송파구의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최근 배달 전문으로 거듭났다.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에 입점한 계절밥상 소반, 경양식당,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등에서 한식, 분식, 중식을 동시에 주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