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레이·모닝·스파크 '가성비 최강' 경차 테마기획전
케이카, 레이·모닝·스파크 '가성비 최강' 경차 테마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케이카)
(사진= 케이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K Car(케이카)는 주요 인기 경차 구매를 제안하는 '경차 릴레이 테마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경기 불황이 이어지면서 경제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경차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기획됐다.  

케이카는 기아 레이를 시작으로 기아 모닝, 쉐보레 스파크 순으로 진행되며, 인기 경차 모델을 테마 기혹전에 소개할 예정이다. 첫번째로 선보이는 레이 기획전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경차를 활용한 '미니멀 차박 캠핑'을 테마로 구성했다. 

500만원대로 구매 가능한 가성비 뛰어난 1세대 레이부터 최신 연식과 주행거리가 짧은 신차급 '더 뉴 레이'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정인국 K카 대표는 "경차는 일반적으로 연초 및 새학기 시즌에 수요가 높았으나 최근 경기 불황으로 인해 합리적인 가격의 경차를 찾는 소비자가 대폭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며 "경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 Car(케이카)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3D 라이브 뷰'를 비롯해 온라인으로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3일내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 '3일 환불제' 등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 환경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