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온라인 시상식
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온라인 시상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전 최정호 진에어 대표이사가 '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온라인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자에게 시상하고 있다. (사진=진에어)
17일 오전 최정호 진에어 대표이사가 '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온라인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자에게 시상하고 있다.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온라인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진에어의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된 공모전에는 총 408개팀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그 가운데 대상 1팀∙최우수상 2팀∙우수상 3팀 등 14개팀이 최종 수상했다. 최종 당선작은 기획력, 창의성, 효율성, 표현력 등의 평가 기준에 따라 3차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대상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전 노선 왕복 항공권 2매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어 최우수상 2팀에게는 상금 40만원과 왕복 항공권 2매가, 우수상 3팀에게는 상금 20만원과 국내 왕복 항공권 2매가 각각 수여됐다.

이번 시상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이뤄졌다. 수상자와 임직원 30여 명은 화상회의 프로그램으로 동시 접속해 심사평과 수상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진행된 온라인 시상식 영상은 추후 진에어 유튜브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많은 제안서가 접수돼 다수의 아이디어를 여러방면으로 적용하고자 계획보다 수상작 수를 늘리게 됐다"며 "우수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업무에 반영해 고객 만족을 제고하고 실제 마케팅 전략에 활용해 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를 만들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