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세종증권-골든아이클럽
<특집> 세종증권-골든아이클럽
  • 김성호
  • 승인 2003.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고객은 최상의 서비스로 대우한다” 지난해 8월 세종증권(사장 김동진)이 실시한 VIP서비스인 골든아이즈클럽(Goldeniz Club)은 업계 최저 거래수수료, 마일리지 서비스, 순금카드 발급등 우량 고객에게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며 증권업계 간판 VIP제도로 자리잡고 있다.

예탁자산에 관계없이, 월간 HTS 주식약정 100억원 이상 혹은 수익증권 월평잔 10억원 이상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골든아이즈클럽은 클럽 회원으로 선정된 다음달부터 HTS 주식매매수수료를 업계 최저수준인 0.019%로 적용 받는 것은 물론 계좌에서 발생한 수수료의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서 클럽 회원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바로 연결될 수 있는 세종아이즈센터 내 전담직원 서비스와 기념일 이벤트, 특별증거금율 적용, 전용게시판 운영, 은행이체수수료 면제, 문화행사 초청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3회 이상 선정된 고객에게는 순금카드가 발급되는데, 이를 소지한 고객은 세종증권 전국 지점 어디에서나 VIP로서 최고의 대우를 받을 수 있다. 세종증권은 골든아이즈클럽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면서 더욱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부터는 한 VIP 고객의 제안을 받아들여 인원에 제한없이 고객이 지정한 가족계좌에 대해서도 일부 혜택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패밀리(Family)제로 확대 운영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