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식품 전문관 '파인 테이블' 공개
쿠팡, 식품 전문관 '파인 테이블'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쿠팡에서 선보인 로켓프레시 식품 전문관 '파인 테이블'.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쿠팡은 식품 200여 상품을 한곳에 모은 로켓프레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파인 테이블'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파인 테이블'은 좋은 품질만을 엄선해 선보인다는 의미다. 정육, 과일, 수산, 베이커리, 선물세트 등 5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상품을 구성했다.

정육 상품으로는 미쉐린 가이드에 이름을 올린 한우 브랜드 '본앤브레드'를 비롯해 설성목장, 횡성한우, 제주 토종 흑돼지 등을 찾아볼 수 있다. 과일 코너에서는 샤인머스캣 포도, 점보 키위, 애플망고 등 고당도 특수품종을 비롯해 전국 우수품종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수산 코너에서는 킹크랩, 랍스터, 대게 등을, 베이커리 코너에서는 브랜드 '몽슈슈', '비스테까', '위고에빅토르'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금주의 새로 들어온 상품', '금주의 인기 상품' 등의 카테고리를 별도로 운영한다.

식재료와 지역 명물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파인 테이블 '사전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석을 맞아 랍스터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하고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사전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면 이달 27일 배송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도 쉽게 프리미엄 상품들을 인지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관인 파인 테이블을 열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다양한 전문관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