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세븐일레븐 '수미네 간편식'
[신상품] 세븐일레븐 '수미네 간편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리아세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인 '수미네 간편식 시리즈'. (사진=코리아세븐)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코리아세븐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수미네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코리아세븐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수미네 풍성한도시락', '수미네 파티국수', '수미네 순댓국(순대만/모둠순대)'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배우 김수미가 상품 기획부터 요리법 개발, 맛 평가 등 전반적인 출시 과정에 모두 참여했다.

수미네 풍성한 도시락은 전문 요리 프로그램에 소개돼 인기를 끌었던 김수미표 반찬으로 구성됐다. 돼지고기 두루치기, 떡갈비구이, 탕평채, 모듬전 등 8가지 반찬을 담았다. 수미네 파티국수는 멸치 육수에 면, 당근, 호박 등 각종 고명을 담았다.

수미네 순댓국은 돼지고기 육수를 사용해 구수하고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들깻가루와 김수미 요리법을 활용한 양념가루를 따로 포장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수미네 순댓국은 순대만 넣은 '순대편'과 머릿고기, 오소리감투 등을 넣은 '모둠순대편' 등 2종으로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은 수미네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연다. '수미네 풍성한 도시락', '수미네 파티국수'를 구매 후 시식평을 SNS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 3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만원권을 준다.

최유미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직장이나 가정에서 편의점 도시락으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있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수미네 간편식은 김수미표 요리법을 그대로 살린 상품으로 다양한 메뉴 구성과 푸짐한 양으로 집밥 수준의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