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차량 상태·원격 제어 'My BMW' 앱 출시
BMW 코리아, 차량 상태·원격 제어 'My BMW' 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BMW코리아)
(사진= BMW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BMW 코리아가 차량 상태 및 원격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마이(My) BMW' 앱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My BMW 앱은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시장에 동시에 출시된다. 차량 상태를 확인하거나 원격으로 차량을 제어하고 여정을 관리하는 등 언제 어디서나 BMW와 연결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My BMW 앱에서는 내 차의 현재 연료량이나 배터리 충전상태, 경고등, 주차 위치 등 차량의 상태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 잠금 및 해제, 실내 환기 또는 냉난방 등의 원격 제어 기능이 가능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목적지를 My BMW 앱에서 편리하게 검색한 후 차량으로 전송, 차량 내비게이션을 통해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목적지 검색이나 입력에 사용되는 지도는 SK 텔레콤 티맵과 협력하여 개발됐으며 가장 최신의 정보와 실시간 지도를 제공받는다.

My BMW 앱은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앱에서 제공하는 차량의 커넥티드 드라이브 옵션 및 기술 사양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한편, BMW 코리아는 애플리케이션 통합 플랫폼인 '마이 BMW 앱스(APPS)'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 BMW 앱스'는 'BMW 플러스(BMW Plus)', '마이 BMW' 그리고 'BMW 밴티지(BMW Vantage)' 등 총 3개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다. 

'BMW 플러스'는 실시간으로 BMW 서비스를 예약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 앱은 오는 10월 선보일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