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23일 일본 출시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23일 일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가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일본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공개 서비스에 앞서 11일 12시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17일부터는 사전 캐릭터 생성도 진행 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의 일본 서비스를 담당하는 ㈜게임온은 지난 10일 로스트아크 일본 공식 채널을 통해 진행한 온라인 공개 서비스 발표회 '플레티넘(PLATINUM)'에서 이 같은 내용을 공개했다.

아울러 이날 발표회에서는 공개 서비스에서 플레이 가능한 주요 콘텐츠 정보도 발표됐다.

먼저 로스트아크의 모험이 시작되는 아르테미스부터 북부의 슈샤이어 지역까지를 포함한 9개 지역과 46개의 섬이 공개 되며 △전사 △무도가 △헌터 △마법사 직업군에서 각각 3종씩 전직 가능한 총 12종의 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최근 국내에서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원정대 영지를 비롯해 리뉴얼 된 카오스던전, 가디언 레이드 4종, 그리고, 오픈 사양의 최종 도전 관문인 어비스 던전 '고대유적 엘베리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오픈 될 예정이다.

공개 서비스 일정 발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로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 일러스트가 공개됐다..

일러스트는 로스트아크 스토리의 핵심 인물인 '아만'이 신념과 현실 사이에서 고뇌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추후, 공개 서비스가 시작되면 일본로스트아크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해당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 속 특별 카드 아이템이 지급 될 예정이다.

이밖에 이번 공개 서비스 발표회에서는 일본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전용 아바타와 더불어 RPG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의 추억과 즐거움을 표현한 프로모션 영상 '청춘'편도 함께 공개 됐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국내에서 온라인 MMORPG의 부활을 이끌어 낸 로스트아크가 이제 일본에서 또 다른 역사를 써 내려가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며 "비공개 테스트에서 로스트아크의 세계관과 스토리, 시네마틱 던전과 같은 여러 콘텐츠들이 현지 이용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은 만큼 게임온과의 협업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