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0 레트로 키트' 한정 판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0 레트로 키트' 한정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기술적 완성도 눈길
(사진= 한국후지필름)
(사진= 한국후지필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미니90 레트로 키트'를 11일 출시했다. 인스탁 미니90 레트로 키트는 클래식한 감성을 살린 모델로 '인스탁스 미니90'과 80~9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복고적인 소품들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이다.

인스탁스 미니90 레트로 키트는 그 시절 추억과 꾸미는 재미를 동시에 담았다. 구성품은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완성하는 영화 필름 책갈피, 비디오테이프 모양의 사진 일기장과 인화한 필름 보관을 위한 카세트테이프 틴케이스가 포함됐다(레드, 블루 색상 중 무작위 지급).

'인스탁스 미니90'는 인스탁스 라인 중에서도 레트로한 감성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20세기 필름 카메라가 연상되는 바디와 가죽 특유의 빈티지한 질감이 특징으로 블랙, 레드, 브라운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어두운 곳에서 밝은 사진이 촬영 가능한 '벌브 모드', 2개의 사진을 하나로 겹쳐 보이게 하는 '이중 노출 모드' 등 완성도 높은 기능 역시 주목할 만하다.

'인스탁스 미니90 레트로 키트'는 후지필름몰, 오픈마켓, 대형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 등 여러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교보문고 광화문점, 일렉트로마트 고양점, 하남점 등 오프라인 매점 방문 시 실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판매가는 23만 3천 원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18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누군가에게는 지난날의 추억으로, 다른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즐길거리로 다가오는 것이야 말로 레트로 제품의 매력인 것 같다"라며 "'인스탁스 미니90 레트로 패키지'를 통해 모든 세대에게 즉석카메라만의 매력이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