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우리는 특별한 사이다' 사회공헌 캠페인
SBI저축은행, '우리는 특별한 사이다' 사회공헌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이사(왼쪽)와 장만희 한국구세군 사령관이 보호종료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BI저축은행)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이사(왼쪽)와 장만희 한국구세군 사령관이 보호종료 청소년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BI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SBI저축은행은 소외아동 지원 확대를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는 특별한 사이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한국구세군과 보호종료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후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 한국구세군 내 서울후생원에서 퇴소를 앞둔 고등학교 1∼3학년 학생들에게 SBI저축은행 전용 통장인 '우리는 특별한 사이다'를 개설하고 매월 일정 금액을 적립해줄 예정이다.

적립된 돈은 보육원을 퇴소할 때 주거안정자금으로 모두 지급된다. 아울러 정부지원금과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지원을 받아 청소년들이 안정적인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소외아동 지원을 위해 국내 여러 단체와 함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해 소외계층 지원 대상과 범위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