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네이버와 우수 농수축가 판로 확대
GS프레시몰, 네이버와 우수 농수축가 판로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프레시몰에서 판매하는 명예의전당 상품 2종. (사진=GS리테일)
GS프레시몰에서 판매하는 네이버 푸드윈도 명예의전당 상품 2종.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GS리테일은 온라인몰 GS프레시몰에서 네이버와 함께 농·수·축가 판로 확대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GS리테일에 따르면 GS프레시몰은 이달 10일부터 네이버쇼핑 '푸드윈도'의 '명예의 전당'에 오른 우수 농·수·축가 생산자들의 산지 직송 상품을 확대 취급한다. 명예의 전당에는 구매자들로부터 받은 상품평의 평균 점수가 4.75점(5.0 만점), 리뷰 수가 3000개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는 상품만 선정된다.

GS프레시몰이 판매하는 첫번째 명예의 전당 상품은 '김의준고구마(1kg)'와 '양중열양배추즙(30포)' 2종이다. 김의준고구마는 전라남도 영암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무농약 고구마로 김의준씨가 20년째 육묘 과정부터 수확까지 직접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양중열양배추즙은 전남 무안에서 수확한 양배추를 해썹(HACCP: 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 인증 시설에서 즙을 내 색소, 설탕, 방부제 등을 첨가하지 않은 상품이다. 해당 상품들은 GS프레시몰이 산지 생산자들로부터 직접 사들여 판매하므로 택배가 아닌 당일배송과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주문 단위는 1~2인 가구에게 적합하도록 소용량화 했다.

이강철 GS리테일 이커머스기획팀장은 "GS프레시몰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온라인 포털 기업인 네이버와 손잡고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명예의 전당 상품 제휴를 통해 농·수·축가의 판로 지원을 확대하며 신선 식품에 대한 강점을 더욱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