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선데이토즈, 애니팡4 '팸 토너먼트' 진행
[이벤트] 선데이토즈, 애니팡4 '팸 토너먼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는 오는 11일까지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서 '팸 토너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선데이토즈)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선데이토즈는 오는 11일까지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서 '팸 토너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팸 토너먼트는 애니팡4의 길드형 콘텐츠인 팸을 이용해 처음 선보이는 콘텐츠로, 팸들로 구성된 그룹 내에서 펼쳐지는 점수 경쟁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팸 구성원들이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별 점수를 합산회 순위를 매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팸 토너먼트 그룹 별 순위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코인을 지급한다.

편의성을 강화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인 '퀵 기능'은 첫 화면에서 터치 한 번으로 출석 인사나 코인을 선물할 수 있다. 팸 운영자들을 위한 신규 기능인 '팸 공지'는 팸 내 규칙, 이벤트 전략, 안내 등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팸 소통의 편의가 개선됐다.

이현우 선데이토즈 PD는 "5만1000여개의 팸 가입자들이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를 통한 경쟁과 팸원들의 소통, 협력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퍼즐과 팸, 실시간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