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RX450h 라인업에 스포츠 모델 ‘F SPORT’ 추가···8990만원
렉서스, RX450h 라인업에 스포츠 모델 ‘F SPORT’ 추가···8990만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X 450h F SPORT 홍보대사로 KPGA 프로골퍼 (송영한, 이수민, 함정우) 선정
(사진= 렉서스코리아)
RX 450h 스포츠 패키지 모델 'RX 450h F SPORT' 외관과 실내 (사진= 렉서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RX 450h' 스포츠 패키지 모델인 'RX 450h F SPORT'를 7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렉서스 RX 450h F SPORT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이자 RX 450h의 스포츠 패키지를 의미하는 'F SPORT' 모델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이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RX 450h F SPORT 외관에는 메쉬패턴의 스핀들 그릴 디자인, 검정색 톤의 사이드 미러와 후면 범퍼, 20인치 알루미늄 휠이 적용됐고 내부에는 고속주행 시 몸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스포츠시트, 표면에 타공이 들어가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는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기어노브, 알루미늄 페달, F SPORT전용 계기판 등 차량 곳곳에서 F SPORT만의 매력을 전한다. 

그리고 드라이빙 성능을 위해 도로조건에 따라 쇼크 업소버의 감쇠력을 최적으로 제어하는 전자제어 가변 서스펜션(AVS)이 적용되었으며, 퍼포먼스 댐퍼로 보다 편안한 승차감 제공한다. 이번 F SPORT에는 드라이브 모드 스포츠 플러스(SPORT+)가 추가돼 한층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을 즐길 수 있다.

안전 사양과 강화했다. 후진 시 후ㆍ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작동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충돌방지를 보조하는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과 주차 시 전후방 사물과의 충돌위험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작동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브레이크를 제어하여 충돌방지를 보조하는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가 적용됐다.  

렉서스 RX 450h F SPORT_KPGA 홍보대사_왼쪽부터 함정우, 이수민, 송영한 선수 (사진=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RX 450h F SPORT_KPGA 홍보대사_왼쪽부터 함정우, 이수민, 송영한 선수 (사진=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이번 렉서스 RX 450h F SPORT 출시로, 고객 분들께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RX 450h를 기본으로, 패밀리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RX 450hL,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이 매력적인 RX 450h F SPORT 등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RX를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렉서스 RX 450h F SPORT의 가격은 8990만원(권장소비자가격, 부가세포함)이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고, RX 450h F SPORT의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전하고자 KPGA 소속 프로골퍼인 송영한, 이수민, 함정우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