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추석 효도가전 미리 구매' 프로모션
전자랜드, '추석 효도가전 미리 구매'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전자랜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달 30일까지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가전제품을 모아 '추석 효도가전 미리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기간 전자랜드는 안마의자, 이미용기기, 김치냉장고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휴테크·오씸의 안마의자, 원텍 탈모치료기 행사 제품을 하나카드로 12개월 또는 24개월 할부 결제 시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의 김치냉장고, 휴테크 안마의자, 금호전기 LED 두피모발관리기, JMW 드라이어, 필립스 면도기 등 일부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김치냉장고 캐시백 증정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에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되며,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고 생활에 편의를 더할 수 있는 품목들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개인적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페이 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를 추가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다만 연계 카드를 삼성카드·신한카드·국민카드·롯데카드·하나카드·NH농협카드·현대카드로 적용했을 시에만 제공된다. '추석 효도가전 미리 구매' 프로모션 행사 카드에 해당하면 중복 혜택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