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롯데카드 '롤라카드'
[신상품] 롯데카드 '롤라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롯데카드는 '롤라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롤라카드는 롯데 계열사 이용 시 7%를 롤라머니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롤라머니는 롯데상품권이나 엘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롯데 계열사가 아닌 지난달 가맹점 이용실적에 따라 적립 가능한 롤라머니 한도가 달라진다. 월 최대 적립한도는 7만 머니다. 

또 롤라카드로 SK 주유소 결제 시 1%를 롤라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년 롯데에서 5~50%를 할인해주는 '플레이 롯데'와 업종별 대표 브랜드 혜택을 주는 '플레이 롤라' 프로모션 등을 더해 롤라카드 혜택의 범위를 넓혔다.

플레이 롯데 프로모션으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롯데홈쇼핑, 롯데온, 롯데월드, 하이마트, 롭스,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5~50% 할인 및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 롤라 프로모션으로는 스피드메이트, SK텔링크, 인스타워시, 아이스크림홈런, 우리은행, 캐롯손해보험, 메디먼트그룹 할인 및 롤라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달 폴바셋 커피 1잔과 맛집, 호텔, 레저, 라이프 할인 혜택을 담은 롤라박스도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롤라카드는 중장년층 고객에게는 롯데와의 향수를 떠오르게 하고, 젊은 고객에게는 롯데와의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는 상품"이라며 "롯데와의 좋은 경험, 추억을 상기시켜주는 다양한 캠페인과 푸짐한 상품을 주는 경품대잔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