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협 "체크카드 사용 시 3100만원 규모 경품·캐시백"
[이벤트] 신협 "체크카드 사용 시 3100만원 규모 경품·캐시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신협중앙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신협 어부바 토닥토닥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3100만원 규모로, 오는 5일부터 10월15일까지 40일 간 이뤄진다. △연령대별 △지방세 납부 캐시백 △연령대별+지방세 통합 등 총 3가지로 진행되며, 제공되는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모두 신협이 부담한다.

'연령대별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누적 결제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연령대별 78명씩 최대 234명을 추첨, 당첨자에 전동킥보드, 트롬건조기, LG TV 등 총 144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지방세 납부 이벤트'는 금액에 상관없이 신협 체크카드로 지방세(도세, 시군세·재산세)를 납부한 개인 및 법인회원 중 최대 200명을, '연령대별 및 지방세 이벤트 통합 이벤트'는 체크카드 이용 금액 및 지방세 납부 금액의 합계가 150만원 이상인 사용자 중 6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내 신협 체크카드로 결제 또는 지방세를 납부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중순 신협홈페이지나 개별통보로 이뤄진다. 신협 관계자는 "소비 촉진으로 소상공인에게 경제적 보탬을,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