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車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신규 TV 광고 공개
불스원, 車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신규 TV 광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스 디퓨저 신규 TV 광고 캡처와  그리스 디퓨저 제품 (사진=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신규 TV 광고 캡처와 그리스 디퓨저 제품 (사진= 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불스원이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4일 불스원에 따르면 불스원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는 국내 차량용 방향제 시장을 선도해온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보다 많은 운전자들에게 제품 특징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신규 TV 광고를 제작했다.

이번 TV 광고는 러시아 출신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차량 컵 홀더에 놓인 그라스 디퓨저의 깊고 풍부한 향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제품 콘셉트인 '차를 위한 향수'를 강조했다.

또 자연의 물, 꽃, 풀이 각각 몽환적으로 표현 된 3가지 배경 위에 제품을 함께 보여줘 그라스 디퓨저의 3단계 퍼퓸 노트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여 전문적으로 조향한 프리미엄 방향제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고급 향수에 주로 사용되는 3단계 퍼퓸 노트를 적용해 트렌디한 차량용 향수로서의 매력을 선사한다. 그라스 블루는 블랙베리, 아쿠아, 시칠리안라임, 애플망고 등 총 4종이다.  

장하원 불스원 에어케어 브랜드 담당은 "그라스 디퓨저는 평범한 차량용 방향제가 아닌 내 차를 위해 선택하는 프리미엄 향수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차량 내에서 깊고 풍부한 향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를 떠올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