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국내 출시
지프,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국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계약 2주만에 300대 돌파 2020년 물량 전량 소진
'월드스타 비(RAIN)', 지프 브랜드 공식 홍보대사 선정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진=지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진= FCA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지프(Jeep®)가 한국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2일 공식 출시했다. 지난 2018 LA 오토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모델로 1947년부터 1992년까지 약 반세기 동안 지프가 트럭을 생산하며 쌓아온 견고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지프의 풍부한 헤리티지와 함께 견고한 활용성, 전통적인 지프 디자인, 탁월한 개방감, 지능적인 기능성 및 다용도, 4x4 페이로드, 연비 효율성을 갖춘 첨단 파워트레인이 특징이다. 

다용도 적재 공간이 갖춰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으로서 오픈-에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진=지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진=지프)

지난달 17일부터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했던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2주 만에 2020년 인도 가능한 300대의 계약이 모두 성사됐다. 

지프는 사전계약 고객 중 이달 말부터 출고를 진행하는 300인 고객을 대상으로 18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출고 고객은 5년 또는 10만km(선도래 적용)의 보증 연장 쿠폰 또는 차체를 보호하고 승하차를 쉽게 해주는 크롬 사이드 스텝 중 하나를 사전계약 혜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지프는 음악, 예능, 영화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월드스타 비(RAIN)를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1호 차 오너이자 지프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지프는 비의 성향과 잘 어울리는 중형 픽업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건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에서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 FCA코리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에서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 FCA코리아)

지프 랭글러(JK) 모델의 오너이자 지프의 브랜드의 오랜 팬으로서 앞으로 비(RAIN)는 라이프스타일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지프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가 된 비(RAIN)는 "지프의 아이코닉 모델 랭글러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지프 브랜드의 팬인데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며 "여러 분야에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저와 '어디든 갈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Go Anywhere, Do anything)'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만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공식 출시 이후 '2020 북미 올해의 차(NACTOY) 트럭 부문'에 선정되는 등 인기를 끌어온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한국에서도 사전계약 2주 만에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했다"며 "오래 기다려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큰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