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보험상품 아이디어 공모
동부화재, 보험상품 아이디어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yushin@seoulfn.com> 동부화재는 신상품 개발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보험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대학(원)생, 직장인, 주부, 자사 설계사 등을 대상으로 제2회 보험상품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보험에 관심이 있는 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방법은 동부화재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2월 29일까지 이메일(
m@dbins.net)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블루오션 시장을 창출하고 마켓 트렌드를 선도하며 전통채널뿐 아니라 방카슈랑스∙홈쇼핑 등 채널별로 차별화될 수 있는 상품에 관한 아이디어라면 어떤 내용이라도 가능하다. 
 
공모에 참여한 아이디어는 창의성, 실현성, 시장성, 논리성 등 4개 기준에 따라 심사가 이뤄지며, 당선작 발표는 3월 31일 동부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시상은 대상에 1000만원, 금상 1편에는 500만원, 은상 2편에는 각각 300만원, 동상 3편에는 각각 150만원이 주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동상 이상 수상자에 대해서는 향후 입사 지원시 인사 가점이 부여된다.
 
한편, 지난해 4월 실시한 제1회 보험상품 아이디어 공모에서는 총 420건의 참신한 상품 아이디어가 출품됐으며, 직장인들이 생애주기에 따라 건강보장과 보장자산 준비를 함께할 수 있는 '샐러던트 드리밍(Saladent Dreaming)'를 출품한 대학생 모종현 씨가 금상을 수상했다.

박민규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