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신상품]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최대 2만원 캐시백
사진=케이뱅크
사진=케이뱅크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케이뱅크는 비대면 서비스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쇼핑·배달음식 주문·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등 총 12개 제휴사에서 이 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3%(월 최대 2만원)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3% 특별 캐시백 혜택은 쿠팡·지마켓·옥션 등 모바일 쇼핑 업체와 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 등 배달 서비스 업체에서 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지니뮤직 등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등 플랫폼에서 사용한 금액에도 해당 혜택이 적용된다.

아울러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이용 금액의 0.3%도 돌려준다. 이는 특별 캐시백과 별도로 제공되며 전월 사용 실적 조건이나 한도가 없다.

예를 들어, 모바일 쇼핑 및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한달 50만원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특별 캐시백(3%) 1만5000원과 일반 캐시백(0.3%) 1500원을 합쳐 총 1만65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비대면 서비스가 일상이 된 상황에 맞춰 고객에게 응원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케이뱅크 만의 금융상품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