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고객 상담직 30명 공채···연봉 3천만원
토스, 고객 상담직 30명 공채···연봉 3천만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규직 전환시 30% 인상
고객 응대 중인 히어로즈팀. (사진=)
고객 응대 중인 히어로즈팀. (사진=비바리퍼블리카)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고객 상담 직군 '커스터머 히어로' 30여명을 공개채용한다고 31일 밝혔다.

채용을 실시하는 고객 히어로즈팀은 유선과 온라인으로 금융서비스 상담 전반을 담당한다. 비대면 고객 서비스를 총괄하는 토스의 CH디비전(Customer Happiness Division) 소속이다.

커스터머 히어로는 경력과 학력 제한 없이 금융 분야 상담 서비스에서 전문성을 쌓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한은 오는 9월 14일까지로 토스 채용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와 전화 인터뷰, 2차에 걸친 면접을 통과한 합격자는 10월 중 입사하게 된다.

이번 공개 채용은 1년 계약직 입사로 정규직 전환 신청이 가능한 조건이다. 입사자는 근속 6개월 이후 본인의 희망에 따라 정규직 전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동료 평가 등의 절차를 거쳐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연봉은 3000만원으로 정규직 전환시 30% 인상된다.

비바리퍼블리카 관계자는 "토스는 그간 외주 상담을 최소화하는 대신 자체 채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 조직을 운영했다"면서 "이번 채용 인원을 포함해 연말까지 80여명을 순차적으로 확충해 150여명 수준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