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박서준 내세워 FW 아웃도어 패션 제안
K2, 박서준 내세워 FW 아웃도어 패션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준이 올 가을·겨울(F/W) 시즌 K2 상품을 소개하는 화보. (사진=케이투코리아)
박서준이 올 가을·겨울(F/W) 시즌 K2 상품을 소개하는 화보. (사진=케이투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케이투(K2)코리아는 27일 박서준 배우가 올 가을·겨울(F/W) 시즌 K2 상품을 선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박서준은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모델을 맡고 있다. 

이 화보에 대해 K2코리아는 "박서준이 한층 성숙된 분위기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K2코리아에 따르면, 올 F/W 시즌 K2 상품으로 독특한 외투(아우터)를 대거 준비했다. 가벼운 하이킹용 상품을 강화하고, 올 봄·여름(S/S) 시즌 출시한 '블루트리' 라인을 전체 상품의 20%로 늘렸다. 재활용(리사이클) 소재를 옷뿐 아니라 용품까지 적용한 것도 눈에 띈다. 

이양엽 K2 상품기획팀 부장은 "이번 F/W 시즌에는 새로운 기술력과 스타일을 도입을 통해 2030 젊은층 공략에 나설 것"이라며 "박서준의 패션을 참고해 가을·겨울을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K2코리아는 올해 새로 선보인 K2 플리스와 다운 구매자들한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9월20일까지 벌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