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동원증권-트루프랜드
<특집> 동원증권-트루프랜드
  • 임상연
  • 승인 2003.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30~40대 재정문제 해결사
동원증권(사장 김용규)은 주택문제, 자녀교육, 노후대책 등 전형적인 대한민국 30~40대 가장들이 겪는 재정문제를 리서치본부 및 마제스티클럽 등 투자전문가들과 함께 공유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해나가는 새로운 개념의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인 트르프랜드(True Friend)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투자전문가의 컨설팅과 각종 수수료 혜택 및 부가 서비스를 받게 된다. 우선 동원증권 리서치본부의 투자전략팀과 마제스티팀으로 구성된 투자전문가그룹과의 면담을 통해 투자목적 및 투자전략을 수립하고 이후 정기적(주간/격주간/월간)으로 투자성향별 자산배분전략 및 추천 포트폴리오 보고서를 고객의 이메일을 통해 제공받아 실제 투자를 하게 된다.

주식매매 시 수수료는 오프라인 수수료를 기준으로 30% 할인 받게 되고 자금이체 수수료 및 업무수수료는 면제 된다. 아울러 고객의 투자수익률 제고 및 편의성 증대를 위해 장 종료 후 계좌에 남아 있는 예수금을 MMF에 자동으로 투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원증권 마일리지 제도인 ‘TRUE POINT’ 혜택을 적용 받게 되어 수수료의 2%를 트루포인트로 적립, 2만 포인트 이상 적립 시 인터넷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100만 포인트 이상 적립 시에는 예수금으로 전환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지점 방문 후 계좌를 개설하고 카드를 수령한 다음 지점에서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유선으로 신청하면 된다. 유선신청은 가까운 지점이나 고객지원센터(1544-5000)로 연락하여 직원의 안내에 따라 서비스 신청을 하면 된다.

서비스 신청 후 고객지원센터에서 서비스 신청여부 및 서비스의 주요내용에 대해 지점 직원으로부터 충분한 안내가 있었는지를 확인하는 전화를 하게 된다. 여러 가지 확인 절차가 끝나게 되면 서비스 통보를 받게 되는데 이 후부터(신청 전 당일 매매가 있으면 익일부터) 트르프랜드 서비스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