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 단독 출시
KT,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 단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 단말 사진. (사진=KT)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 단말 사진.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는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신규모델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레드' 색상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는 이날부터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에는 액티브노이즈캔슬링(ANC) 기능뿐 아니라 KT 기가지니와 연동한 특화 서비스도 새롭게 적용됐다. 버즈 라이브를 길게 터치하는 '롱터치' 기능 작동 후 "지니뮤직 시작해줘"라고 말하면 간편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이 기능은 버즈 라이브를 기가지니 서비스와 연동되도록 설정한 뒤 사용할 수 있다.

기가지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는 레드 색상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진행한다. 참여하는 고객 중 10명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손정엽 KT 무선단말사업담당 상무는 "레드 색상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도 레드 색상을 선보이게 됐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단말과 고객의 삶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가격은 다른 색상과 동일한 19만8000원이다. KT숍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고객이 보유한 KT 멤버십포인트를 차감해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