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분양
대림산업,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김포시 통진읍 마송택지개발사업지구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조감도. (사진= 대림산업)
경기 김포시 통진읍 마송택지개발사업지구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조감도. (사진= 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대림산업은 오는 21일 경기 김포시 통진읍 마송택지개발사업지구 일원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7개 동, 전용면적 53~59㎡·총 544가구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53㎡A 202가구 △53㎡B 107가구 △59㎡A 183가구 △59㎡B 52가구 등이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263.4km) 김포~파주 구간이 오는 2026년 개통될 예정이다. 개통 시 인천, 파주 등 수도권 외곽 이동여건이 개선될 전망이다. 아울러 강화군 강화읍~제1외곽순환도로 계양IC까지 31.5㎞ 길이로 연장되는 '계양 강화 고속도로'도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이며, 마송IC도 인근 신설될 예정이다.

반경 2㎞ 안에 위치한 대곶지구(E-city)에는 전기자동차 연구단지와 글로벌 비즈니스 업무단지, 교육국제화 특별구역 등을 유치해 4차산업의 메카로 조성하는 복합 도시개발도 추진 중이다. 이외에도 김포상마 일반산업단지, 김포통진 팬택 일반산업단지, 귀전첨단 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위치하고 있다.

단지 앞으로 뻗어있는 김포대로를 사이에 두고 마송초, 통진중, 통진고가 500m 인근에 위치하며, 도보 통학 시 육교를 이용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북측으로는 마송5 어린이공원이 맞닿아 있으며, 남동측으로도 마송제3·4호 근린공원이 자리하고 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스크린골프타석,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실내놀이터, 독서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계획돼 있다. 공유오피스겸 스터디룸과 마송택지지구 최초의 게스트 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 회차 공간 및 실내형 맘스스테이션 등의 시설이 제공된다.

단지는 기존 BI에서 로고전형을 제외, 구름 심볼만을 강조한 새로운 BI가 도입되며, 대림산업만의 특화설계인 'C2하우스'도 적용된다. 내력벽을 최소화해 세대 구성 및 취향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주거평면이다. 단지 내 조경 설계도 정원 형식을 도입해 핑가든, 갤러리가든, 크리에이티브 가든, 액티비티 가든 등의 조경시설이 도입된다.

전용 53㎡A·B 전형은 3베이·맞통풍 구조로 설계되며(일부 제외), 전용 59㎡A 전형은 4베이·맞통풍 구조, 대형 펜트리가 구성된다. 전용 59㎡B 전형은 드레스룸과 대형 붙박이장이 적용되며, 모든 구성원들의 이동이 잦은 거실 및 주방에는 60㎜ 층간 차음재가 공통으로 들어선다.

오는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내달 1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발표는 9월8일 이뤄지며, 21~24일 4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장기동 일원에 위치하며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동시에 전문가 분석 및 부동산 규제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