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R6' 출시···"R5 탑재 신기술 반영"
캐논, 'EOS R6' 출시···"R5 탑재 신기술 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OS R6 (사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EOS R6 (사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캐논코리아는 EOS R5에 이어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6'를 오는 27일 공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6는 상위 기종인 EOS R5의 핵심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플래그십 EOS-1D X Mark III의 CMOS 센서를 채용했을 정도로 기능은 최고를 자랑한다. 

최대 초당 약 20매의 고속 연속 촬영, 세계 최고 8스톱의 손떨림 방지 성능, 진화된 라이브 뷰 AF 기술인 '듀얼픽셀 CMOS AF II' 기능 등은 상급기인 EOS R5와 완벽히 동일하다.

캐논 EOS 시리즈 최초로 EV-6.5를 지원하고, ISO 상용감도 102400 등 뛰어난 고감도 저노이즈 처리 성능을 발휘한다. 영상에서도 4K 60P 촬영까지 지원해 사진과 영상 모두 전반적인 성능이 대폭 향상됐다.  

EOS R 시스템은 프로부터 입문자까지 다양한 사용자층을 커버할 수 있게 되어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장 내 존재감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현재 캐논은 이번 출시되는 EOS R6까지 이제 총 5종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라인업과 RF렌즈군 역시 총 17종 등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EOS R6는 오는 27일 전세계 동시 발매되며, 캐논 직영 매장 및 캐논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가격은 바디 기준 319만 9000원이다.

한편 캐논은 EOS R6의 발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25일까지 EOS R6를 구매하고, 10월 31일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은 정품 배터리 LP-E6NH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약 18만원 상당의 USB 파워 어댑터 PD-E1을 한정수량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