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일대일 랜선팬미팅' 성료
매일유업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일대일 랜선팬미팅'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유업)
13일 매일유업이 전라북도 고창 상하농원에서 개최한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일대일 랜선팬미팅' 현장. (사진=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매일유업은 13일 전라북도 고창 상하농원에서 개최한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일대일 랜선팬미팅'이 마무리됐다고 14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은 지난 2개월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소비자 중 당첨된 10인과 함께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 기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 바리스타룰스는 10만여개, 인스타그램 응모 건수는 3500개를 기록했다.

매일유업은 사전에 기획한 임영웅의 오프라인 팬미팅이 코로나19로 어려워지자 랜선 팬미팅을 마련했다. 임영웅은 이벤트 당첨자 10인과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누며 팬들의 요청을 들어주거나 생일을 맞은 팬을 위해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줬다. 팬들과의 대화 후에는 임영웅의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라이브공연이 이어졌다. 매일유업은 지난 4월 모델 발탁 및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헌정하기도 했다.

팬미팅 실황은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으며 최고 동시 접속자가 2만8500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랜선 팬미팅 영상은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임영웅은 "팬 여러분께 받은 사랑에 랜선 팬미팅을 통해서나마 보답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저의 노래가 궂은 날씨로 지친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바리스타룰스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