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라스테이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
[신상품] 신라스테이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 참고 사진. (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면 무더운 날씨를 피해 객실에서 쾌적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며, 여름 물놀이 용품도 받을 수 있다.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스테이에서 엘르 스윔웨어와 손잡고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를 내놨다고 14일 밝혔다.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겐 물놀이 필수품인 그물가방(메쉬백)과 방수 케이스, 여름 시즌 한정판 굿즈(MD상품)인 다회용 콜드컵을 준다. 

커플 또는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한 패키지 구성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커플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을 위한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엘르 스윔웨어 물놀이 가방 키트(1개) △신라스테이 리유저블컵(1개) △스타벅스 선불카드 5000원권(1매)로 구성됐다. 9월 말일까지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어린 자녀와 함께 동반하는 가족 단위 휴가객은 패밀리트윈 객실(1박), 엘르 스윔웨어 키즈 물놀이 키트(1개),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1개), 신라스테이 핸드 타월 (2개), 어린이 도서 (1권, 선착순 제공)로 구성된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9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동탄·천안·울산·해운대·제주 등 총 5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