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BE BETTER'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볼보차코리아, 'BE BETTER'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볼보자동차)
(사진= 볼보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구를 위한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를 주제로 한 새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BE BETTER'를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2040년까지 기후 중립화를 달성한다는 볼보자동차 친환경 비전에 따라 기획됐다. 

볼보자동차는 홈페이지와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기후 변화에 따른 위기를 다시 한번 알리고, 생활 속 작은 변화로 환경 지키기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또 오는 30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휴대용 커트러리 세트와 친환경 더스트 백, 마스킹 테이프 구성된 2040개 한정판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가 방법은 진해 벚꽃, 제주 남방큰돌고래, 백두산 만년설 등 세 가지 스토리가 담긴 캔드 네이처를 선택한 후 더 나은 내일 만들기 실천을 약속하면 된다. 실천사항은 재활용품 분리배출, 시속 60~80km 경제속도 준수, 음식물 쓰레기 20% 줄이기 등이다.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BE BETTER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전무는 "볼보자동차가 제안하는 작은 변화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데 많은 분이 동참해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기간 BE BETTER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캠페인 내용을 공유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