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스쿠찌 디저트 강화
SPC그룹, 파스쿠찌 디저트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인생' 주제 케이크 12종 출시
(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케이크 12종을 선보였다.(사진=SPC그룹)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디저트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케이크 12종을 선보였다.

SPC그룹에 따르면 신제품 케이크는 '달콤한 인생'을 주제로 가나슈, 딸기, 홍차, 치즈 등을 활용했다. △초코 딸기케익 △얼그레이 케익 △더블 치즈케익 △초코 바나나케익 △흑임자 인절미케익 등으로 각각 홀케이크와 쇼트케이크로 출시됐다. 이와 함께 롤케이크인 △롤링 스트로베리 △롤링 청포도 등도 출시한다.

파스쿠찌에선 케이크 12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연다. 카카오톡 파스쿠찌 채널에서 이달 11일 하루 동안 '조각 케익 구매 시 2000원, 홀케익 구매 시 6000원 혜택' 쿠폰을,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마켓에서는 이달 17일부터 신제품 케이크 15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달 17일부터 30일까지 해피마켓에서 '초코 딸기케익'과 '얼그레이 케익'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피콘(모바일 쿠폰)을 판매한다. 모든 행사는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 참신한 케이크를 선보이는 등 디저트 메뉴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