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건설, 'e편한세상 지제역' 분양
대림건설, 'e편한세상 지제역'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평택시 모산·영신지구 'e편한세상 지제역' 야경투시도. (사진= 대림건설)
경기 평택시 모산·영신지구 'e편한세상 지제역' 야경투시도. (사진= 대림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대림건설은 오는 7일 경기 평택시 모산·영신지구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지제역'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16개 동, 전용면적 59~84㎡·총 1516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385가구 △59㎡B 99가구 △74㎡ 407가구 △84㎡A 206가구 △84㎡B 419가구 등이다.

SRT(수도권 고속철도) 정차역인 지하철 1호선 지제역이 가까워 수도권 주요 도심 및 서울 접근성이 용이하다. 지하철 1호선 이용 시 병점역, 천안역 등으로 20분대, SRT 이용 시 강남 수서역까지 20분만에 이동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도 이용 가능하다. 오는 2021년에는 수원발 KTX가 개통되며, BRT 전용차로 완공 및 정식개통도 앞두고 있다.

바로 앞 평택모산초등학교가 오는 9월 개교를 앞두고 있으며,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는 세아초, 세교중, 평택여고 등의 학교도 인접해 있다. 이마트(평택점) 등 대형마트와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워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올해 평택 남쪽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 개장 계획이 있다. 인근에는 모산저수지와 모산근린공원, 평택공단근린공원 등이 위치한다. 또한 삼성전자 평택 산업단지와 평택브레인시티 개발 사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쉼터 등이 단지 곳곳에 위치해 있으며, 1km 길이의 산책로가 마련된다.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등의 운동시설과 작은도서관(라운지카페), 실내놀이터(키즈카페)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와 넉넉한 동간 거리로 조성되며 4베이 위주 설계가 도입된다. 일부가구의 경우 특화설계를 도입해 별도로 가구 주거 분리가 가능하다. 공기질 관리 시스템인 'C2HOUSE'도 도입되는데 각 동 출입구에 에어커튼이 설치돼 외부 미세먼지 유입을 차단해준다. 또한 단지 내에는 미세먼지 저감효과가 뛰어난 식재가 들어서며, 미세먼지 신호등도 설치된다.

청약 일정은 오는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7일이며, 정당 계약은 내달 7~11일 5일동안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죽백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차량을 이용해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은 대기 시 본인 차량에서 대기 할 수 있도록 안내된다. 차량 대기 이후 무선을 받은 고객은 견본주택에 입장할 수 있다.

예약 신청은 단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이버 견본주택도 함께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