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국내여행공제로 안전한 여름휴가 보내세요"
신협 "국내여행공제로 안전한 여름휴가 보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신협중앙회)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신협중앙회는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한 국내여행공제 상품이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신협의 여행자보험인 이 상품은 1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으로 처방부터 입원까지 보장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추가특약 가입 시 MRI와 비급여 도수치료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여행 중 타인에게 손해를 입혀 발생하는 법률상의 배상책임에 대해서도 보상가능하다.

가령 40세 남성이 신협 국내여행공제 실손표준형에 5일 가입할 경우 보험료 8240원에 3억원의 상해사망과 후유장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선택에 따라 질병 사망 또는 배상책임으로 3000만원, 상해나 질병으로 입원할 경우 역시 최대 3000만 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비급여 도수치료 등에 350만원을, MRI 촬영에 300만원을 보상받는다. 1만원 미만의 공제료로 다양한 보상을 받는 셈이다. 특히 다른 보험과 달리 나이 제한이 없어 아이와 부모님을 동반하는 여행에 더 적합하다는 게 신협 측 설명이다.

김택형 신협중앙회 공제지원서비스본부장은 "여행지 사고는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발생한다"며 "여행을 떠나기 직전에도 신협 온뱅크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신협국내여행공제로 안전한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