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미리 사고 할인 받는 'U+안심로밍' 출시
LGU+, 미리 사고 할인 받는 'U+안심로밍'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로밍상품권 할인·여행자보험 무료·취소수수료 무부과 혜택
인천공항 제2터미널 LG유플러스 로밍센터에서 U+안심로밍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받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인천공항 제2터미널 LG유플러스 로밍센터에서 U+안심로밍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받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해외로밍 상품권을 미리 구입하고 요금제 가입 시 최대 15% 할인 및 무료 여행자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LG유플러스(LGU+)는 올해 연말이나 내년에 해외로 출국할 예정인 고객이 할인된 가격에 해외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U+안심로밍'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GU+는 코로나19로 인해 외국에 나가지 못했던 고객들이 연말 또는 내년에 해외로 나갈 때 사용할 수 있는 해외 로밍 상품권을 선판매한다. 최근 항공업계 등에서 판매중인 '선불 항공권'처럼 해외에 나가기 전에 고객이 미리 로밍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안심로밍 상품권'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모든 해외로밍 요금제를 가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안심로밍 33', '안심로밍 55' 등 2종이며, 각각 10%와 15%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해외로밍요금제는 '제로 라이트 3.5GB'로, 일주일 동안 3만3000원에 데이터 3.5GBㆍ받는 전화 무료ㆍ70분 거는 전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로 라이트 4GB'의 경우, 최대 30일간 3만9000원으로 하루 1300원에 로밍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안심로밍 상품권 구매 고객은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하는 해외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보험상품은 해외 의료비 1000만원과 휴대품 파손 시 수리비 10만원까지 보상된다.

만약 상품권을 구입한 뒤 해외에 나가지 못하더라도 취소수수료 없이 환불받거나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다.

이용기한은 9월 1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다. 박준동 LGU+ 전략채널그룹장 상무는 "연말이나 내년에 출국할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U+안심로밍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취소수수료 없이 할인과 여행자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LGU+는 8월 한 달간 U+모바일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U+안심로밍' 이벤트를 통해 150명에게 선물을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푼 고객 150명은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프로, 5명 △VIPS 안심스테이크 2인 식사권(10명) △피자알볼로 쉬림프앤 안심골드피자 교환권(15명) △BBQ 속안심 치킨 교환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9월 출시된 LGU+의 U+해외로밍 제로 요금제는 무료 음성통화와 대용량 데이터를 제공하면서도 해외여행 시 통신비 부담을 낮췄다. 2017년 출시된 '하루데이터로밍'의 경우 일주일 여행 시 7만7000원을 내고 일일 100MB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었지만, '제로 라이트 3.5GB'의 경우는 일주일간 데이터 3.5GB와 무료 음성전화 수신 혜택을 받으면서도 57% 저렴한 하루 4700원 수준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