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전국 단위 '출동 보상 서비스' 강화
캐롯손보, 전국 단위 '출동 보상 서비스'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은 지난 29일 우수 협력정비 업체인 별내현대서비스와 첫번째 '우수 정비 파트너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함영찬 별내현대서비스 대표, 이평복 캐롯손해보험 자동차사업본부장. (사진=캐롯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캐롯손해보험이 퍼마일자동차보험과 관련해 SK네트웍스 등과 연계해 전국 단위 출동 보상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은 SK네트웍스의 스피드 메이트 1200여 개 및 DRP센터(협력정비업체) 400여 개와 협력 계약을 맺었다. SK네트웍스 전국망 등과 연계해 전국 어디에서든 안정적인 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 강화 운영에 나서고 있다. 

실제로 고객들이 직접 평가하는 ‘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 에서도 서비스 만족도 94%, 신속도 긍정 평가 96%, 출동기사의 복장 청결 및 친절도 98.5% 등을 달성했다.

특히 캐롯플러그의 SOS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사고접수가 되는 '캐롯 E(emergency)-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평복 캐롯손해보험 자동차사업본부 본부장은 "전국에 빠르고 친절하면서도 안정적인 출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며 "디지털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캐롯손해보험만이 할 수 있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