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사회공헌재단, '신협 어부바부채' 전달식
신협사회공헌재단, '신협 어부바부채' 전달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섭 점진신협 이사장(왼쪽부터)과 박영범 재단 상임이사(중앙회 관리이사), 황인호 대전광역시 동구청장, 김복수 신협대전지역협의회장(한우리신협 이사장)이 어부바부채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협사회공헌재단)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신협사회공헌재단은 30일 대전광역시 동구청 대청호실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신협 어부바부채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노인정, 마을회관 등 무더위쉼터로 활용되던 시설이 문을 닫으면서 폭염을 피하기 어려워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기획됐다. 재단은 신협 어부바부채 3만개를 기부했으며, 부채는 대전 동구 소재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윤식 신협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신협의 어부바부채가 장마 후 찾아올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을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소상공인 및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지난 3월부터 코로나19 피해 지역민을 위해 △무이자 신용대출 지원 △기존 담보대출 이자 지원 △공제료 납입유예 △약관대출 이자 납입유예 등 금융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