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자체 제작 콘텐츠 '마마무의 무무트립' 공개
U+아이돌Live, 자체 제작 콘텐츠 '마마무의 무무트립'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27일 데뷔 6주년을 맞이한 걸그룹 '마마무'의 여행 리얼리티 '마마무의 무무트립'을 29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바쁜 활동을 이어온 마마무가 휴식을 위해 1박 2일 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은 U+아이돌Live 신규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마마무 팬덤 '무무'가 여행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다.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된 투표로 팬들이 직접 여행 일정을 선택 마마무의 무무트립 일정표를 완성했다. 마마무는 여행 일정을 짜며 함께한 무무들을 위해 손수 제작한 선물을 준비했으며 추후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마마무 멤버들은 화려한 무대에서 벗어나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여 털털하게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데뷔 6주년 기념 파티 중 그룹 지오디(god)의 '촛불하나'를 열창하며 6년 동안 애쓴 서로를 축하하는 등 마마무만의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29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영되며, 총 6편으로 구성됐다. 본 방송 종료 후 댄스 신고식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신사 관계 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마마무의 무무트립을 무료로 볼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 가능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시크하면서 친근한 다양한 매력을 가진 4인 4색 걸그룹 마마무의 데뷔 6주년 기념 리얼리티 콘텐츠를 U+아이돌Live에서 독점으로 공개한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최애’ 아이돌을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마마무의 무무트립' 포스터. (사진=LG유플러스)
'마마무의 무무트립' 포스터. (사진=LG유플러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