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교보라이프플래닛 '무배당 1년부터e저축보험'
[신상품] 교보라이프플래닛 '무배당 1년부터e저축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무배당 1년부터e저축보험' 상품 리뉴얼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1년부터e저축보험'은 기존 '무배당 꿈꾸는e저축보험'을 개정해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이다. 기존 상품은 '경과이자 비례방식'을 적용해 100% 원금보장이 가능했다. 

개정된 상품은 만기 시점에 계약자 적립금의 최대 1.8%까지 만기유지보너스로 지급한다. 가입 기간에 따라 보너스 지급율은 다르고, 1, 2, 3년만기는 계약자적립금의 0.3%, 10년만기는 계약자적립금의 1.8%가 적용된다. 또 연 복리 2.40%(7월 기준) 복리 효과로 시중 금융상품보다 높은 공시이율을 보장해 더 많은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가입 후 10년 이상 유지 시, 보험차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이 적용돼 이자소득세 15.4%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추가납입과 중도인출제도를 활용하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해 유연하게 자금관리를 할 수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상품 리뉴얼 출시와 동시에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1년부터e저축보험을 월 기본보험료 10만원 이상으로 가입할 경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가입월 기준 2회차 보험료 납입 후 익월 일괄 지급된다. 단 발송 시점에 계약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에 한해 유효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