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레이스 크립토스 컬렉션' 암호 해독 온라인 게임 공개
롤스로이스, '레이스 크립토스 컬렉션' 암호 해독 온라인 게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롤스로이스모터카)
(사진=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가 레이스 크립토스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참여형 온라인 게임을 공개했다.

'레이스 크립토스 컬렉션'은 미스터리한 암호의 미궁을 담아낸 전 세계 50대 한정 컬렉션으로 지난 7일 (현지 시각) 공개됐다. 색상과 마감, 내장재 등 차량 내외부 곳곳에 의미있는 암호를 담았으며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은 암호를 추리해 해답을 멤버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롤스로이스 위스퍼스'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이번 게임은 레이스 크립토스 컬렉션의 암호를 직접 풀어볼 기회가 없는 일반 롤스로이스 애호가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크립토스 컬렉션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 낸 4단계 미션형 게임으로 구성됐다. 이 미션들이 실제 차량에 숨겨진 암호 해독과 직접적인 연결성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단계를 거듭할수록 난이도가 높아져 암호 해독에 관심이 높은 사람이라면 충분히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스마트폰을 직접 조작해 둥근 구(Orb)를 미로 밖으로 탈출시키는 미션을 성공해야 하며, 그 다음 단계는 암호 풀이 형식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세 번째 단계는 암호 해독의 기본인 관찰 능력을 테스트하게 된다. 최종 단계에서는 고난이도의 암호 해독 문제가 주어진다. 이 4단계를 가장 먼저 통과한 총 10명에게는 맞춤 제작된 롤스로이스 트레드플레이트가 포상으로 수여된다.

크립토스 컬렉션 게임은 영국 현지 시각으로 23일 오후 12시(한국 시간 23일 밤 8시)에 롤스로이스모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