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신한카드, 뱅키스 신용카드 출시
한국투자證-신한카드, 뱅키스 신용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투자증권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한국투자증권은 3일, 신한카드와 제휴해 국내 최저 수수료로 거래하면서, 수수료의 5%를 돌려 받을 수 있는 '뱅키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를 통해 주식 및 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이 신한카드에서 '뱅키스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면, 국내 최저 거래수수료로 거래하면서 거래수수료의 5%를 매월 신용카드 결제대금에서 차감 받을 수 있다.
 
뱅키스(BanKIS)계좌는 국민, 우리, 기업, 하나, 외환, 신한, SC제일, 대구, 부산, 광주, 경남은행과 농협, 우체국 등 전국 13개 금융기관의 9,000여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및 뱅키스홈페이지(www.bankis.co.kr)에서 인터넷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신한 뱅키스 신용카드는 ▶ 패밀리레스토랑 최대 30%할인되는 '뱅키스 스타일-F카드' ▶ GS칼텍스 리터당 80원 적립되는 '뱅키스 빅플러스GS칼텍스 카드'의 2가지 종류가 있으며, 초회년도 연회비는 면제해 준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일석삼조 이벤트(1.3~2.29)'를 시행하며, 이벤트 기간 이용고객에게는 고급 와인글라스 선물세트, 신한 Gift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지난해 8월, 5% 현금캐쉬백 서비스가 제공되는 기업은행 뱅키스 신용카드를 처음 출시했으며, 4개월 만에 1만여 명이 가입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국투자증권 eBusiness기획부 신희철 상무는 “뱅키스 고객들은 최저수수료, 5% 캐쉬백, 신용카드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동시에 누리는 일석삼조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