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 일주일 연장
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 일주일 연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 (사진=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 (사진=SK에너지)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SK에너지의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 참여 기간이 오는 29일까지로 일주일 연장된다.

SK에너지는 '올해는 SK오일로패스를 코로나 영웅들에게 패스(PASS)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묵묵히 소임을 다 하고 있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국민들의 응원과 에너지를 전달하는 이번 캠페인을 연장한다고 22일 밝혔다.

21일 현재 6만여건이 이번 캠페인에 참석해 코로나 관련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응원했다.

국민들이 전하는 행복에너지는 'SK오일로패스'에 담아 감사메시지와 함께 의료진, 자원봉사자 3800명에게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협조하에 8월 초 전달한다.

SK에너지는 29일까지 캠페인 기간을 연장해 더 많은 국민들이 코로나 영웅들에게 행복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더 쉽고 빠르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의 참여 절차를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개편할 예정이다.

SK에너지는 행복전달에 동참해준 국민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1000명을 추첨해 10만원 혜택의 SK오일로패스를 지급한다. 추첨은 시즌2 캠페인 참여 기간 종료 후 SK오일로 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대상자에게 8월 초 개별적으로 발송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