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건담 프라모델 최대 '반값' 세일
11번가, 건담 프라모델 최대 '반값'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가 반다이남코코리아와 손잡고 워너비플러스 기획전을 열어 건담 프라모델  20여 종을 최대 50% 싸게 판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반다이남코코리아와 손잡고 워너비플러스 기획전을 열어 건담 프라모델 20여종을 최대 50% 싸게 판다. (사진=11번가)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11번가가 키덜트(Kidult·어린이와 어른의 합성어)족을 겨냥해 세계적인 완구 프라모델 브랜드 반다이남코코리아와 손잡고 인기 건담 프라모델을 싸게 판다. 22일 11번가는 워너비플러스(WannaB+) 기획전을 열어 건담 프라모델(건프라·GUNPLA) 20여 종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니콘 건담 2호기 밴시 노른 PG등급(Perfect Grade)은 30% 할인한 18만4800원에 판다. 이 상품은 유니콘 모드와 디스트로이 모드 2가지 모습으로 변형된다. 관절 가동을 통해 만화영화처럼 생동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건담 외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재현한 라이언 프라모델 3종, 리틀 어피치 프라모델 3종, 토이스토리4 우디, 버즈 라이트이어 프라모델 등도 싸게 살 수 있다. 

워레인저 다이노소울, 열려라! 코코밍 등 어린이 완구는 최대 60% 깎아준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대게찜 등 모형을 통해 각 부위별 위치와 이름을 알아볼 수 있는 해체퍼즐 시리즈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