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정은지 랜선 라이브 공연 개최
신한카드, 정은지 랜선 라이브 공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서울파이낸스DB)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디지털 하우 투 리브(HOW TO LIVE) 정은지 with 신한카드'(이하 '하우투리브 행사')를 26일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FAN)스퀘어에서 무관중 라이브 공연으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정은지는 이번 무대에서 새 앨범 '심플'(Simple)의 타이틀곡 '어웨이'(AWay)와 함께 '하늘바라기' '올포유'(All For You) 등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실시간 화상 대화 방식의 온라인 팬미팅도 진행한다. 화상 대화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신한카드 인스타그램 또는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를 통해 21일부터 신청 가능하다.

하우투리브 행사는 26일 오후 5시부터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라이브 중계를 놓친 고객은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기로 즐길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시즌2를 론칭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지털 스테이지에 최신 기술을 활용한 화상 대화 방식의 팬미팅을 접목하는 새로운 시도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볼거리와 차별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인플루언서와 디지털 공간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