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고객 참여 '신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진에어, 고객 참여 '신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모전은 이용 고객들이 직접 제안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확인하고 보다 경쟁력 있는 항공 마케팅 활동을 운영하고자 기획됐다.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으며 4가지 공모 주제 중 1개 선택 후 30MB 이하의 기획서 1부를 홈페이지를 통해 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기획서는 PPT, PDF 등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열람이 가능해야 한다.

공모전 주제는 △2020년 확대된 진에어의 국내선 활성화 방안 △경쟁력 있는 국제선 신규 취항지 및 활성화 방안 △진에어의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진MARKET' 개선 방안이다.

진에어는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 등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은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은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각 팀당), 우수상은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각 팀당)가 수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국내선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수상작은 다음달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당선된 제안 내용은 향후 신규 노선 취항과 마케팅에 활용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마케팅 전개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를 확인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활용하려고 한다"라며 "새로운 시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