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출시
보쉬,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플랫 와이퍼 출시 (사진=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플랫 와이퍼 출시 (사진=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보쉬의 한국 내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새로운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는 소형 차량부터 대형 SUV 차량까지 장착 가능한 350mm~650mm 7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홈플러스에서 9450원~1만 44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는 브라켓 없는 일체형 플랫 블레이드 디자인에 그라파이트 코팅 천연 고무와 마이크로 와이핑 고무 엣지를 적용, 어떤 날씨에도 뛰어난 가시성을 제공한다.

공기역학적 윈드 스포일러가 고속 주행에서도 탁월한 와이핑 성능을 제공하며, 이중 결속 장치가 장착되어 정비 전문가의 도움 없이 쉽고 안정적으로 DIY 할 수 있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합리적 가격의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를 비롯하여 에어로트윈 국산차 전용 싱글·세트, 에어로트윈 수입차 전용 세트, 에어로트윈 플러스(멀티 어댑터) 등 다양한 플랫 와이퍼를 국내에 선보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