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학원비 모바일 납부 서비스 선봬
신한카드, 학원비 모바일 납부 서비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캠퍼스 학원비 모바일 납부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캠퍼스는 전국 1만4000여 학원과의 제휴를 통해 학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과 PC로 신한캠퍼스 제휴 학원을 검색하고 편리하게 학원비를 결제할 수 있는 신한카드의 비대면 원격결제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기존 제공하던 인터넷 홈페이지 기반 결제 기능에 모바일 웹을 통한 비대면 결제 기능을 추가해 바쁜 사회 생활을 하는 학부모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학원비를 납부할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신한캠퍼스 모바일 학원비 납부 서비스는 별도 애플리케이션 없이 모바일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한캠퍼스'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한캠퍼스 이용을 위한 추가 회원가입 절차는 없으며 신한카드 홈페이지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할 수 있다.

로그인 후 납부를 희망하는 학원 지역과 학원명을 검색해 선택하고 납부 희망 금액, 결제 개월 수 등 결제에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면 즉시 납부할 수 있다. 또한,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한 결제도 가능해 포인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도움될 전망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캠퍼스 학원비 모바일 납부 서비스는 학부모의 방문 결제 불편함을 해소함과 동시에 학원비 지연 입금에 대한 리스크도 줄일 수 있어 학부모뿐만 아니라 학원에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