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야외 필라테스' 교실 개설
아이파크몰 '야외 필라테스' 교실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서 강사와 일요일 오후 6시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위해 소수만 접수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은 야외 테라스에서 '필라테스 위크'를 운영한다. (사진=아이파크몰)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은 야외 테라스에서 '필라테스 위크'를 운영한다. (사진=아이파크몰)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서 '필라테스 위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에 대해 17일 아이파크몰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도심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더테라스)에서 인플루언서 강사와 함께 무더위로 지친 심신을 관리할 수 있는 필라테스 교실이라고 소개했다.  

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오는 26일 필라테스 위크 강사는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등에서 '켈리 타임'(Kelly Time)을 선보였던 인플루언서 켈리(@Kelly__ing)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소수 수강자만 모집한다. 신청하려면 강사에게 다이렉트 메시지(DM)를 보내야 한다. 단 장소가 야외인 탓에 비가 내려 취소될 수 있다. 

아이파크몰 쪽은 "필라테스 위크는 지난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아이파크몰에서 쇼핑하고 건강도 챙기며 활기찬 월요일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띢띢띢 2020-07-24 16:05:43
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띢

깎뚞딲 2020-07-24 16:04:37
깍뚝딱

뚜까뚜 2020-07-24 16:03:49
뚜까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