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카오페이 '신세계백화점 결제 서비스'
[이벤트] 카카오페이 '신세계백화점 결제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카카오페이)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페이는 신세계백화점과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카카오페이는 지난 6월 신세계백화점과의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결제 가맹점을 백화점까지 확대했다. 전국 신세계백화점 12개 지점(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경기점, 의정부점,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 충청점, 김해점, 마산점)에서 카카오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3일간 모든 지점에서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에 등록한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신한/삼성/씨티/하나)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면 신세계백화점에서 실물 카드나 현금 없이 쇼핑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 화면에서 등록해놓은 신용·체크카드나 카카오페이머니 중 결제할 수단을 선택한 후 매장에 보여주면 결제 화면의 바코드를 인식해 결제가 이뤄지는 방식이다. 

'카카오페이 멤버십'에 신세계포인트를 추가했다면 결제와 함께 멤버십 포인트도 자동 적립된다. 카카오페이머니가 담긴 '알 리워드'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알 리워드는 8월 말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지급되며, 당첨 금액은 랜덤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지속적인 사용처 확대와 함께 결제, 멤버십, 투자를 한 번에 연결하는 카카오페이만의 결제 편의성으로 사용자들의 일상에 깊게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