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
[캠페인] 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까지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15가지 항목 무상 점검 제공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전국 27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여름철 안전주행 및 차량관리를 돕는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무상점검 기간은 오는 8월 12일까지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이 예상되는 여름철,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볼보자동차 서비스 통합 브랜드 '서비스 바이 볼보'의 여름 무상점검 캠페인을 뜻하는 '솜마르(Sommar)'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 실시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 실시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캠페인 기간 중 고객은 볼보자동차의 전용 진단 장치인 VIDA를 통한 진단과 함께 15가지 하절기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은 와이퍼 블레이드와 브레이크 패드, 휠과 타이어의 손상여부 확인, 그리고 배터리 상태 점검 등 장마철 빗길 안전 주행을 돕는 항목들이 포함된다.  

소모품 교환 시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를 교환 시 각각 10% 부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세개 항목 함께 교환 시 할인 혜택은 20% 로 강화된다. 여기에 에어컨 관련 부품 교환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냉매가스 무상 보충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의 무상 보증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공식 워런티 종료 이후에도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유상으로 교체된 순정 부품(공임 포함)에 대해 횟수와 상관없이 평생 보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