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딜러 더파크모터스, 동탄·세종 신규 전시장 동시 개장
포드·링컨 딜러 더파크모터스, 동탄·세종 신규 전시장 동시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공식딜러사사인 더파크모터스가 경기도 동탄과 세종특별시에 신규 전시장을 열고 오는 18일부터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전시장은 화성, 용인, 오산을 비롯한 경기 남부 지역에서의 접근이 용이한 경기도 동탄의 산업 클러스터인 '동탄테크노벨리' 내 위치한다. 연면적 273㎡(82.6평)의 규모를 갖춰, 쾌적한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 내방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종전시장과 동탄전시장 전경 (사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세종전시장과 동탄전시장 전경 (사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동탄 전시장과 함께 개장한 세종 전시장은 세종특별자치시 최초의 수입차 전시장으로서 세종시 지역 고객들 뿐만 아니라 남청주, 공주 등 인근 충청지역 잠재 고객들의 편의를 높인다. 연면적 219㎡(66.2평)의 규모로 차량 전시 및 편안한 고객 상담을 위한 공간 및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전시장을 연 더파크모터스는 동탄과 세종 전시장 개장을 기념해 개소일인 18일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캠핑용 의자,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용환 더파크모터스 대표는 "이번 동탄∙세종 전시장의 개장을 통해, 서울과 경기, 강원지역 뿐만 아니라 경기 남부권 고객들이 보다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더파크모터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투자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