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스' 분양
대우건설,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스'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스 투시도.(사진=대우건설)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스 투시도.(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대우건설은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스' 견본주택을 15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스는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최고 31층, 6개동, 총 67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특별공급은 290가구, 일반분양은 387가구이며 평균 분양가는 1540만원대다. 청약접수는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해당지역, 29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8월6일이며, 정당 계약은 8월18~21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단지와 인접한 수원 신갈·흥덕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로 접근이 용이하다. 단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이 위치하며 멀지 않은 거리에서 지하철 분당선 기흥역도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GTX-A 용인역(가칭)이 2023년 개통 예정으로 향후 용인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차량 15분 이내 롯데프리미엄아울렛(기흥점), 코스트코(공세점), 이케아(기흥점), 롯데마트(신갈점), AK& 기흥, 롯데시네마(용인기흥점) 등 대형마트와 문화시설이 있으며 도보 거리에는 청곡초등학교가 자리잡고 있다. 단지와 공원이 직접적으로 맞닿아 있어 보다 자연친화적인 환경이 조성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4베이 판상형 구조이다. 대형 드레스룸을 비롯해 대형 펜트리, 워크인 신발장 등 풍부한 수납공간이 마련된다. 세대 내에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IoT)인 푸르지오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이 제공되며 무인경비·택배 시스템,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 태양광 발전 시스템, 주차 유도 시스템,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 '5ZCS(Five Zones Clean air System)' 등이 적용된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오늘 오픈하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에 마련된 오프라인 견본주택은 예약을 통해 24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5월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